[Member Talk] 점프(JUMP)의 가치성장사업팀은 무슨 일을 할까?

#교육멘토링 #짱구의하루 #필름러버

인턴으로 시작해 올해로 점프(JUMP)에서의 여섯 번째 해를 보내고 있는 주은님. 대학생 대상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만큼 대학생과 소통하는 팁을 물었는데요. '일방적인 관계가 되지 않게 한다'라는 답변이 인상 깊었어요. 자신이 어떨 때 뿌듯함을 느끼는지, 무엇을 열렬히 좋아하는지 잘 알고 있는 주은님과의 대화. 한 조직 안에서 오랜 시간 동안 지속 가능하게 일해온 힘을 느꼈답니다. 



  • 점프에서 일어나는 일, 실시간으로 받아보고 싶어! 점프레터 구독하기 🗞
  • 점프와 함께 했던 대학생들이 사회인 멘토가 되는 선순환✨ 그 멋진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 보러가기



사단법인 점프(JUMP) 가치성장사업팀장 홍주은님 (@pieceof.jn)

공정한 교육 기회를 확산하는 점프(JUMP)에서 가치성장사업팀의 리드를 맡고 있다. 선생님을 꿈꾸던 인문학도 시절 루트임팩트의 소셜벤처 공동 채용 공고를 보고 점프에 합류한 것이 지금까지 지독한 인연이 되었다. H-점프스쿨, 상생지락 멘토링, 청정경북 프로젝트 등 다양한 사업부터 경영지원 파트까지 운좋게도 점프의 모든 팀에 참여해본 경험이 있다. 강점검사에서 ‘수집’이 나오는 본능을 살려 필름사진 계정(@filmof.jn), 성수동 경험기록(@mylittleseongsu)도 끄적거리고 있다. (J.Hong@jumpsp.org)


Interview 원더 | Photo 홍주은